태국 황제 골프여행 방콕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 풀빌라 명문 골프장 에코걸 비수기 특전 누리기
봄을 맞이하여 자연스럽게 동남아 국가로의 골프여행을 생각 하시게 되며 그중에서 태국은 골프여행 과 일반 관광을
함께 방문하시는 팀원 분들과 즐기실 수 있어, 더욱 더 매력적인 여행지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영국 런던 과 함께 전세계 국가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가장 방문율이 높은 국가중 1,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남녀 구분 없이 한국인 관광객 분들 외에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동남아 관광지 도시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바쁘신 관광객 분들께서 시간을 내어 해외로 나가시는 부분에 있어 시간적인 장애물에 포기를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태국은 한국과 불과 3,330km 떨어져 있어 5시간 비행 안에 태국 수완나폼 공항에 도착 하실 수 있습니다.
방콕의 경우 국적기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과 타이항공 등 약 7편 이상이 운항 되고 있으며,
워킹스트리트로 유명한 파타야 도 하루에 4편 이상이 운항되고 있습니다.
항공 진입의 용이함은 일정을 꾸리시는데 많은 장점으로 작용을 합니다.
태국 현지에서의 골프 라운딩 과 현지 체험 여행은 한국과 비교해 볼때 실속이 많이 있는 수준이며,
이 모든걸 한곳에서 해결이 되는 게 태국 골프여행 입니다.
또한 럭셔리한 풀빌라와 매력적인 태국친구들과 함께 만족감과 즐거움 을 더욱 더 높여 드립니다.
이러한 방식의 여행은 방콕, 치앙마이, 파타야 에서 다양하고 이색적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태국 여행을 오시는 많은 분들께서 태국 음식 칭찬을 많이 하십니다.
쌀을 기반으로 하는 식문화에 야채와 육류를 곁들인 음식이 발달이 되어 있으며, 매콤한 음식이 많습니다.
한국 중국집에서 이용하는 매콤요리의 재료중 하나인 건고추 는 태국산 건고추를 많이 사용 합니다.
현지에서 많이 드시는 방식중 하나가 고추기름을 곁들어서 자극적인 맛을 느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기호에 따라 식초에 고추를 넣어 시큼 함과 매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태국의 각 도시에는 도심속 또는 외곽 지역에 다채로운 코스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는 골프장들이 있습니다.
각 도시별로 분포된 최고의 골프장을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로 이국적이며 관리가 잘 되어진 골프장 들이 있습니다.
태국 여행을 하시는 골퍼 분들께는 각 골프장 별 특징 과 코스 를 고려 최상의 선택을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LPGA 등의 대회를 개최한 전력이 있는 멋진 골프장은 각 코스별 공략법을 숙지하며 라운딩을 하시면
보다 더 도전적인 라운딩과 함께 이국적인 동남아 골프장의 매력을 물씬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티타야는 방콕 최고 골프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티타야 컨트리 클럽 (Artitaya Country Club)
구성: 18홀, 72파, 전장 7,054 야드
라운딩 가능 인원: 주중 5인/ 주말 5인
카트: 페어웨이 진입불가
골프장에서 방콕시내까지 약 50분 정도라서 시내관광을 하기에 위치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아주 저렴한 요금에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여유로운
라운딩이 가능한 곳으로ㅛ 특히 전객실은 태국특유의 라텍스 침대로 이루어져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팀원 분들과 함께 멋진 방식의 여정을 즐기실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