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의 접근성 과 그린관리 가 잘 되어 있는 골프장, 친절함을 바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 등이 잘 되어 있는 여행지로 알려진 곳입니다. 해외 골프 여행을 즐겨야 하는 시간에 태국은 황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는 방콕,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를 기점으로 매력적인 수영장과 사생활이 보장된 풀빌라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멋진 여행지 로 이번에 송크란 페스티벌 까지 겹쳐 화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비수기 시즌에 본격적으로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실 수 있는 매력적인 동남아 골프 여행 국가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여행지로 꼽을 수 있는 태국은 각 도시별 다양한 골프장, 여행지, 4,5성급 호텔들 과 팀원 분들과 단체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풀빌라 그리고 맛좋은 지역 특색이 있는 음식들이 있어 여행의 전반적인 퀄리티가 높아 행복감이 높 매우 좋은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두가 이부분을 잘 알고 계시기에 언제나 변함없이 태국을 우선 순위로 꼽고 있습니다.
방콕 과 파타야 와 같은 도시들의 뜨거운 태양아래에서의 라운딩 과 치앙라이나 치앙마이 등의 북부 도시에서의 라운딩을 하시면 한국의 10월 날씨 와 같은 기온을 보이고 있어 이번 성수기 시즌에 동남아 임에도 불구하고 선선함을 느끼실 수 있는 여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태국 의 수도에는 외곽 지역 과 도심 한복판에서 라운딩을 즐기 실 수 있는 멋진 골프장 들이 있습니다.
라운딩 전후 이동이 편리하며 다른 여행지 방문의 시간을 만들 수 있어 도심속의 라운딩은 많은 골퍼들에게 여행의 기쁨까지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라운딩 이후의 여정까지 모두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는 아직은 국내 골퍼 분들에개 잘 알려지지 않는 숨은 진주와 같은 멤버십 골프장 이 있습니다.]
크룽카비 골프 코스 앤 컨트리 클럽(Krung Kavee Golf Course & Country Club)
18홀, 파72, 총전장 7,082야드
랑싯-나콘나욕 거리에서 9킬로 지점에 자리하고 있으며, 방콕 돈무앙 공항에서 약 20분이 소요 되는 곳에 있습니다. 많은 유명 골퍼들의 찬사를 이끌어낸 구장으로, 아주 흥미롭고 호기심을 일으킬한 많은 홀들이 있으며
주변이 아름답게 설계되어져 있으며, 푸른 풀들이 무성하며 프레쉬한 페어웨이들은 최상의 조건에서의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날 타이cc 에서 라운딩을 하여서 큰 기대는 안했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여유롭고, 왜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그리고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태국 골프 여행은 언제 다양성을 가지시면서 여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골프 여행 특성상 혼자 보다는 인생의 동반자 또는 팀원 분들과 함께 방문을 하시는 관계로 라운딩 이후의 여정에 대한 관심이 높으시지요.
예를 들어 방콕의 야경, 방콕의 맛집, 방콕 주변 여행지 등 많은 분들의 기호를 맞춤형으로 즐기실 수 있는 여행지 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가지실 수 있는 여행지를 생각 하시나요? 그렇다면 태국 방콕 어떤가요?
태국 방콕 골프 여행 전문가 와 대화를 해보세요.